본문 바로가기
불친절한 만화·애니 감상/극장판

[액션] 베오울프 (Beowulf, 2007)

by 불친절한 검은새 2009. 8. 28.
반응형
베오울프
감독 로버트 저메키스 (2007 / 미국)
출연 레이 윈스턴, 안젤리나 졸리, 안소니 홉킨스, 존 말코비치
상세보기

베오울프 (Beowulf, 2007)
애니메이션, 모험, 드라마 2007.11.14 113분  미국  15세 관람가
감독 로버트 저메키스

 

 

게르만족의 민족 영웅 베오울프 일대기를 원작으로 삼은영화

 

내용은 호르트가르성에 그렌델이라는 괴물이 출몰하고 이를 물리치러 바다건너 베오울프가 건너오면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배경은 예수란 말이 나오고 십자가가 나오는걸 봐선 예수가 죽어 부활하여 승천한후 인것 같다.
그런데 그시대에 왠 괴물이냐 -_-
그냥 신화이니 그러려무나하자

 

전체적인 스토리는 별로다. 빠른진행속에 이빠진 빗을 보는듯한 느낌이었다랄까
베오울프란 영웅의 이야기는 이 영화처럼 베오울프만을 안다고해서 알 수 있는 이야기가 아니다
그 배경과 주변인물들을 잘 알지 못하면 베오울프라는 한 거대한 영웅이 예쁜 여자로 변한 괴물의 유혹에 왜 빠질 수 밖에 없었는

지를 이해할 수 없다. 하지만 한국문화에 이런 이야기를 잘 접할 수가 없기에 우리에겐 아주 생소한 이야기로 다가오고 결국엔 지루함만이 남게

된다.


하지만 우리는 이 영화가 입체영화라는 사실을 기억해야한다.
그 말은 이 영화가 스토리보다는 볼거리에 치중을 했다는걸 알아야만 한다는것이다.

 

필자는 우연히도 회사에서 단체로 아이맥스관에서 입체로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었다. 입체로 본느낌은 신선하고 충격적이었다.
빈약한 스토리를 보충해주고도 남을만한 환상적인 영상이 나의 눈을 즐겁게 해주었다.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보았지만 만약 일반 2D영화로 보았다면 매우 후회했을것이다.
역시 목적에 맞게 그 영화를 즐겨야 재미가 있는거여 허허허 -,.-

 

 

 

 

작성된날짜 : 2007.12.16 02:2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