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불친절한 드라마감상/ 미 국

변호사 헐크 1화 감상

by 불친절한 검은새 2022. 8. 30.
반응형

 

 

혹시나 해서 봤는데 또 속았다.

나는 이 드라마에서 걸 캅스를 보았다.

여성의 강함을 나타내기위해 남성을 한없이 바보처럼 만들어버린다.

꼭 그래야만 여성의 강함이 나타나나?

대의를 위해 희생한 아이언맨이 만들어준 연구소에서 바보짓만 하는 헐크를 보느라 참 힘들었다.

매드 맥스를 보았을 때 퓨리오사의 강함을 나타내기 위해 맥스를 바보로 만들지는 않았다.

캐릭터를 너무 단순하게 생각하고 단면만을 생각하는것 같다.

쉬 헐크라는 좀더 복잡 미묘한 입체적인 캐릭터를 연구할 필요가 있는 것 같다.

다음 편은 안 볼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