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은 눈보다 빠르다/알리익스프레스

알리 익스프레스 중국산 블루투스 마우스

by 불친절한 검은새 2018. 6. 30.
반응형

회사에서 일할때 핸드폰을 충전 거치대에 놓고 들었다 놨다하기 귀찮아서 마우스를 하나 사기로 했다.


블루투스 마우스를 국내에서 사려니 기본 2만원이상이라 좀 싼게 없나해서 알리를 뒤져보기로 했다.


중요한 작업을 하는건 아니고 간단한 웹서핑과 클릭질이 필요한거라 퀄리티보다는 가격위주로 구매를 했다.


내가 구입한것은 이녀석이다.




https://www.aliexpress.com/snapshot/0.html?spm=a2g0s.9042647.6.2.422a4c4d8X9g5F&orderId=87149479122711&productId=32630681849 

(지금은 판매안한다....검색하면 비슷한 모양은 있는데 1달라정도 더 비싸짐)

배송되는데 한달정도 걸린것 같다.

스펙은 봐도 잘 모르겠고 그냥 가격하고 판매자 별점만 보고 주문했다.


외관은 그냥.... 중국산 싸구려 플라스틱 장난감 느낌? 만족스럽진 못했지만 가격생각하고 그냥 그런갑다했다. 

페어링은 왼쪽 클릭+오른쪽클릭+휠클릭 하면 잘 인식이 된다.

휠 밑에 버튼은 마우스 속도 3단계정도로 다르게 해주는버튼이다.


왼쪽에 버튼 두개는 페이지 앞, 뒤로 가는 버튼이다.

건전지는 AAA 2개 들어간다. AA 한개 들어가는것도 있던데 전압량이 더 필요한가보다.


요즘 블루투스 마우스는 바닥에서 나오는 빨간빛이 안나오게도 할수 있는것 같던데 얘는 그런거 없다.

그렇다고 배터리가 막 빨리 닳는건 아닌것 같다. 

하지만 오랫동안 사용을 안하면 자체적으로 대기모드에 들어가는것 같은데 움직였을때 사용모드로 빨리 돌아오질 못한다.

한두번 클릭하고 휘적휘적 해줘야 인식이 다시 잡힌다.

무게도 엄청 가벼워서 묵직한 느낌을 기대하는 사람에겐 좀 안좋을것 같지만 휴대용으로 갖고다니기엔 이만한게 없을것 같다.


정말 무선마우스 기능에 충실한 제품. 싼맛과 한달의 배송시간을 견디고 쓰고싶은 사람에게 추천. 나쁘진 않다.

반응형

댓글